그만큼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이기 때문에 베트남 친구들이 아주 좋아해서 같이 놀러 가시기에도 안성 맞춤입니다.
각 지점 모두 수준급의 퀄리티와 가격을 보여주고 있어 호치민 밤문화 가격에 민감하신 분들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요즘 뜨고있는 곳으로 파스퇴르 거리 바가 있는데 한국인도 많고 외국인도 많습니다.
평점이나 기타 내용 확인후 선택하셨다면 휴대폰번호나 잘로로 시간과 장소를 말씀해주시면서 예약을 하시면됩니다.
호치민 밤문화 또한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눈높이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만큼의
다만, 그 취지를 정확히 알고 에스코트 가이드를 고용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한말씀 드립니다.
다양한 핑거푸드와 음료를 즐기며 야경과 함께 website 펼쳐지는 공연은 럭셔리한 데이트의 마무리로도 손색없습니다.
하지만 그런부분들이 싫으신 분들은 많이들 한인 업소를 이용하시고 가장큰 장점으로는 한국인 실장님 혹은 매니저가 한국말이 되는 친구인 경우가 많아서 업소에서 내상을 당하시거나 문제가 발생 했을때 바로 바로 피드백과 해결이 가능해서 주로 언어적인 부분을 많이 걱정 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기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체험을 즐기시는 분들은 한번도 안 가본 로컬 마사지 샵 같은 곳을 찾아서 방문하기도 하시고 궁금한 곳들을 직접 찾아 가시기도 합니다.
남자들의 베트남 호치민 여행 : 네이버 카페 안녕하세요~!~! 베트남 호치민의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그런 정보를 보고나니 베트남의 유흥문화는 아직까지는 청정지역이라 생각된다. 다만 조금 아쉬운것은 골프여행을 하기위해선 호치민 골프장 그린피가 굉장히 비싸다. 그린피 가격만 조금 인하가 된다면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걸 제외하고는 호치민 밤문화는 정말 좋은 추억의 공간이었기에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해주는바 이다.
장점 : 거의 터치가 없다. 외국인 뿐만 아니라 내국인들도 호치민으로 여행을 올때 빈홈 아파트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 그냥 여행객들이 지나다녀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한다.
필리핀,태국,캄보디아 동남아 전체가 요즘 힘들답니다. 어디를 가도 똑같지 않을까 싶네요
베트남은 영어가 잘 안통하는 국가이며, 한국말을 어느정도 할 줄 아는 조건을 갖추고, 영어로도 어느정도 소통이 가능한 에스코트 가이드가 되어야 하며, 이런 에스코트 가이드를 고용하는 이유는 조금더 프라이빗하게 현지를 구석구석 여행하고 즐기기 위해서 입니다.
에이전시를 찾으셨다면 업체가 보내주는 프로필들의 사진을 보고 ㅊㅇㅅ하는 형식으로 장소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